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8건 1 페이지
  • 글쓰기
8
에모리대 교수 “팬데믹 기간 접촉 단절 영향, 소셜 미디어 폐해” 경고   지난 팬데믹은 여태까지 우리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했다. 교육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이다. 100% 부정적인 면만 있다고 말할 순..
7
마크 밀러 연방 이민부 장관은 목요일(7일)에 캐나다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외국인 학생들에게 현재 필요한 자금의 두 배를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졸업장을 쏟아내는 강아지 사육장과 같은 학원들이 너무 많다"며 "이는 합법적..
6
만일 스터디 퍼밋 소지자가 워크 퍼밋으로 변경을 했다면, (혹은 워크퍼밋 소지자가 스터디 퍼밋을 신청한 경우도 포함), 체류를 하면서 결과를 기다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기존 퍼밋이 연장되는 효과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즉, 워..
5
워크 퍼밋이 만료된 후에 캐나다에서 일을 하려면캐나다는 최근 몇 년간 신규 이민자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공공정책을 펼치며,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들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낮은 실업률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4
(1부에 이어)원칙 상 취업 비자 소지자의 배우자는 주 신청자가 숙련직으로 일하는 경우에만 취업 허가를 받을 수 있었으나, 이번 임시 조치로 인해 캐나다는 근로 인구를 더 확보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외국인 근로자의 경우, 배우자 뿐 아니라..
3
알버타 소도시 사업 이민 프로그램은 2022년 2월부터 시행, 알버타 주정부가 운영하는 경제 이민 프로그램의 하나로 인구 10만 미만의 알버타 소도시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기존 사업을 구매하려는 기업가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알버타는 캐나다 ..
2
(1부에 이어)캠페인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알버타 주가 주정부 판매세와 연료세가 없으며 평균 임대료는 $1,266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드먼턴에서는 밴쿠버에서 1채의 집과 같은 가격으로 4채의 집을 소유할 수 있다" 라고 지적하며 ..
1
알버타 주정부는 지난 8월 15일 토론토와 밴쿠버로부터 숙련된 기술자들을 알버타로 유치하기 위해 ‘Alberta is Calling’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260만 달러의 예산을 들여, 라디오, 온라인, 대중교통, 그리고 빌..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