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속 세상 이야기] 133회. 집값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2)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부동산·금융 [부동산 속 세상 이야기] 133회. 집값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2)

페이지 정보

본문

어렵지 않게 통제할 수 있는 요인

담배냄새

담배 연기가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에 해롭다는 사실과 함께, 실내 흡연이 집의 가치에도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담배 냄새는 벽과 비품에 남기는 노란색 얼룩과 함께 집의 가치를 29% 떨어뜨리기에 충분하다고 하는데, 이는 $900,000 주택에서 $261,000를 잃을 위험이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레노베이션 재해

레노베이션을 하고자 할 때는, 우수한 작업에 대한 입증된 실적이 있는 우수한 계약자를 찾아야지, 단지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누군가를 고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렴한 작업은 일반적으로 비용 절감을 의미하며, 이는 과거 작업을 수정하기 위해 다른 계약자를 다시 고용해야 하는 경우 실제로 장기적으로 더 비쌀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레노베이션으로 인한 집의 첫인상은,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차를 몰고 주차를 하고 내리는 순간 결정됩니다.

좋은 인상

잔디를 잘 관리하고,셔터와 차고 문을 새로 칠하고, 정원에 잡초를 뽑고 손질하는 것과 같은 아주 사소한 관리가 쌓여서 좋은 인상을 만든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Retro Room

오래된 주방과 욕실은 집의 가치를 크게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완전히 리모델링하기 위해 부담스럽게 예산을 투입할 필요없이, 몇 가지 최신 업데이트를 추가하면 꽤 큰 성과를 거둘 수도 있습니다. 새 페인트, 새 설비, 새 조리대만 있으면 상당히 다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강한 애완동물 냄새, 개와 고양이 털 또는 긁힌 바닥은 당연히 주택의 가치를 떨어뜨립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손상을 확실하게 청소하고 수리하면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으며, 판매를 시도하는 동안에는 애완동물을 다른 곳에 맡기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인 취향

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모티브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당신은 좋아할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디자인 요소는 제거할 수 있지만, 주택 구매자는 이미 꾸며진 공간에서 해당 장식을 지우고, 실제 모습을 객관적으로 시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스테이징 접근 방식을 단순화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살펴 보았듯이, 대부분 이미 알고 있는 내용들입니다. 하지만, 막상 주택을 판매하거나 할 때는 꼭 한 두가지 요인을 빠트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앞으로의 계획에 참고가 되었으면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